기록저장소

신한페이판(신한플레이) 마이신한포인트 받기

by seonil
반응형

-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한 이벤트

- 신한플레이(구 신한페이판) 어플에서 참여가능

- 등급별 쿠폰혜택 

 

신한플레이

 

신한페이판 가입고객은 비타500 기프티콘 받을 수 있다기에 이벤트를 찾아보았다. (참고로 비타500말고 다른거 받음)

신한 페이판 앱이 신한플레이로 변경+업데이트 됨.

 

 

 

해당 이벤트 찾기 어려워서 한참 헤맸다. 

 

메뉴 - 유용한 서비스 - 신한플러스

 

 

 

신한플러스

 

신한 플러스 화면 들어가면 위에 스탬프 쿠폰 클릭!!

여기서 등급별로 원하는 쿠폰을 고를 수 있다.

 

등급은 M C B A P P+ P++ 7개 등급있는데, 아마도 계좌에 들어있는 입금액에 따라 나뉘는 듯 하다.

나는 300만원 가량 들어있는데 가장 낮은 등급(M) 받음.

 

 

등급별 제공 쿠폰 보기(7등급)

M(일반등급)

일반등급(M)은 카카오 모빌리티 이용권, 편의점 기프티콘, 마이신한포인트 300포인트, 지니 50곡 등이 있다.

나는 마이신한포인트로 받았다.

 

 

다른 등급 쿠폰 보기

012345

 

클래식(C), 베스트(B), 에이스(A), 프리미어(P) 로 갈수록 당연하게도 좀더 좋은 혜택들이있다. 프리미어++는 7000원정도는 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

 

 

 

마이신한포인트 사용방법

 

가끔 생겨나는 마이신한포인트 사용방법을 몰라서 그냥 쌓아놓고 없어지고 했는데.. 계좌입금 신청할 수 있었다.

위에 신한플러스 > 스탬프쿠폰 클릭화면 위에 <마이신한포인트 계좌로 입금신청>을 누르면 된다.

 

기존에 41포인트가 있어서 그거먼저 테스트로 입금신청해봤더니 된다. 

최소 입금금액은 없는 듯.

 

작고 소중한 300 포인트도 계좌로 입금신청함.

 

 

블로그의 정보

기록저장소

seonil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