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저장소

손흥민 원더골 영상/움짤 - 토트넘 vs 번리

by seonil
반응형

◇ 영국 런던의 토터넘 홋스퍼 스타디움

◇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 16라운드 홈경기

◇ 토트넘 vs 번리 / 전반32분 손흥민 원더골

 

새벽에 경기 영상보고 흥분해서 잠 못잠.

커뮤니티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움짤 구경하느라 날밤 샐 것 같다. ㅎㅎㅎ

 

 

혼자서 수비 7명 제끼고 (골키퍼까지 8명) 73m 거리를 12초만에 드리블하면서 골!!!!!!!

보면서도 저게 가능해????? 이러면서 몇번째 돌려보고 있는데 엄청난 속도로 수비수들 다 제끼고 골 끌고 가는게 신기하다. ㄷㄷㄷㄷ

 

<손흥민 원더골 외국해설>

"월~드 클라스~"

 

 

경기 후 프리미어리그(EPL) 인스타계정에 올라온 손흥민.

Goal of the season? ♡

ㅋㅋㅋㅋㅋㅋ

 

경기 후 손흥민 사진.

 

크아~ 주모!!~~

 

감독님ㅋㅋㅋㅋ

 

커뮤 돌아다니다가 새로운 국뽕/주모 짤줍!!

 

 

블로그의 정보

기록저장소

seonil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