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저장소

면마스크 구입(검정색/가격)

by seonil
반응형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외출할때마다 마스크를 착용했는데, 잠잠해지는가 싶더니 신천지 31번 확진자 발생이후에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 버렸다.

일회용 미세먼지 마스크 kf80 kf94 가격도 많이 올라서 한번 사용하고 버리기엔 가격부담이...;;

 

그래서 <면 마스크>를 구입했다.

동네 약국에는 파란색 면마스크 밖에 없어서 다이소에 가봤는데 다이소에도 마스크 품절.

 

인터넷에서도 검정 순면마스크는 품절 뜨고 해서 오프라인에 마스크 파는 곳을 알아보던 중에 <아트박스>에 갔더니 계산대 옆에 진열되어 있었다.

 

가격은 1800원.

 

성인용이랑 어린이용 두 종류 다 팔고 있었다.

성인용으로 구매했는데, 약국에서 팔던 기본적인 파란 면 마스크 재질이다.

새 것이라서 기존에 사용하던 면 마스크보다 조금 끼기는 하는데, 귀에 거는 부분 늘리면 쉽게 늘어날 것 같다.

 

 

마스크 원산지 : 중국

제조년월 : 2017년 9월.

재질 : 면 100

 

2017년이라니... 창고에 묵혔다가 나왔나보군..;;

 

 

약국에서 파는 마스크는 국산 일 것 같은데, 검정 마스크는 없을 것 같아서 그냥 구매했다.

어차피 매일 세탁해서 쓰면 되니깐..;;

 

*코로나 바이러스는 비말 감염이라서 면마스크로도 충분히 예방 된다고 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면 마스크.

몇년전에 방한용으로 샀던 것들인데, 지금 다시 사용중이다.

 

아트박스에서 마스크 산 후에 지하상가 지나가다 보니깐 양말이나 악세사리 팔던 가게에서 면마스크도 팔더라.

일회용 kf80 94 보다는 면마스크 구하기가 더 쉬운 것 같다.

 

단점이라면.. 일회용 마스크에 있는 와이어가 없어서 코모양을 잘 못잡아준다는 거?

그래서 안경쓰면 안경에 김이 조금 낄 수 있는데, 잘 눌러주면 또 안 끼기도 한다;;

그리고 마스크 쓰면서 콧김이랑 입김의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해서 마스크가 축축해진다... ;;

 

 

블로그의 정보

기록저장소

seonil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