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저장소

핸드폰 배경화면 바꾸는 방법 (갤럭시)

by seonil
반응형

 

이전에 사용하던 핸드폰 배경화면이 2018년 새해 맞이하면서 인터넷에서 다운받은 화면인데, 2019년이 5월달이 지나도록 하고 있었다.

중간에 한번 바꾸기는 했는데 기존 배경화면이 넘 맘에 들어서 다시 되돌아갔다는...ㅎㅎㅎ

 

이번엔 진짜 새롭게 바꿔야겠다는 생각에 갤럭시 폰에서 쉽게 받을 수 있는 배경화면을 선택해서 설정해봤다.

 

 

짜잔!!~ 밤하늘 배경화면으로 골랐는데 맘에 든다.

폰화면 글씨를 하얀색으로 해놔서 일부러 어둡고 심플한 배경으로 골라봤다.

 

갤럭시 폰에서 배경화면 바꾸는 방법

▶ 설정 > 배경화면 및 테마 > 배경화면 선택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아이콘을 클릭하면 왼쪽 화면의 폰설정화면이 나온다.

<배경화면 및 테마>를 클릭하면, 오른쪽 화면이 나오는데

 

'인기'순으로

'무료'순으로

 

정렬하고 보면된다.

 

 

무료니깐 이것저것 이쁜거 많이 다운받고나서 내가 다운받은 배경화면을 보려면...

오른쪽 상단 돋보기 옆의 <사람모양>을 클릭하면 '나의 페이지'로 이동된다.

 

 

나의 페이지에서 <구매목록>을 누르면 내가 다운받은 배경화면의 리스트가 뜬다.

 

 

원하는 배경화면으로 들어가서 <적용> 버튼을 누르면 쉽고 간단하게 나의 폰 배경화면에 적용 완료!!

 

 

블로그의 정보

기록저장소

seonil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