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저장소

노브랜드 마카롱 4가지 맛!

by seonil
반응형

노브랜드 마카롱 156g

가격 _ 6980원 (12개입)

 

노브랜드 마카롱

 

집에서 이마트보다 노브랜드 독립매장이 훨씬 가까워서 이제 이마트보다는 거의 노브랜드 매장을 가는 편입니다.

노브랜드 상품밖에는 없지만 과자, 냉동식품, 유제품, 채소, 가전제품, 화장품 등등 종류가 다양해서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네요.

불고기 만들어먹으려고 노브랜드 갔다가 마카롱이 있길래 한번 사봤습니다.

마카롱 개당 가격이 비싸서 잘 안 사먹는데, 12개에 7천원대 가격이면 한번 먹어볼 만 한 것 같아서 사왔어요.^^

 

 

노브랜드 마카롱

 

포장 상자가 이쁘네요. 측면에는 안에 들어있는 마카롱 종류가 사진으로 나와있습니다.

어떤 맛인지는 상세설명에 나와있어요.

 

  • 프람브와즈 마카롱

  • 피스타치오 마카롱

  • 에스프레소 마카롱

  • 레몬 마카롱

이렇게 4종류인데, 개인적으로 레몬/에스프레소 마카롱 이 두개가 맛있었어요.

 

 

 

 

노브랜드 마카롱

 

프람브와즈가 뭔가 찾아봤더니 <나무 딸기로 만든 브랜디>라고 나오네요.

재료보니깐 <라즈베리잼>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먹어봤을때 무슨맛인지 딱히 느껴지지 않았던 것 같아요.

평소 자주 먹는 맛이 아니라서 그런지도..ㅎㅎ

 

 

노브랜드 마카롱

 

레몬 마카롱은 레몬 맛이 살짝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역시 아는 맛!!

레몬맛 자체도 맛있지만 익숙한 맛이라서 더 맛있게 느껴졌을지도 모르겠네요.

 

 

마카롱 에스프레소 맛

 

에스프레소 마카롱은 제일 맛있어어요. 원래 커피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처음에 맛봤을때는 뭔가 카라멜향같은게 나서 카라멜 맛인가? 했는데, 원재료명 보니 커피향이 첨가된거였네요. 이런 커피맛 좋아요.

 

피스타치오 마카롱은 워낙 제 취향이 아니라서 베스킨라빈스 파스타치오 맛 아이스크림도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 그래서 그런지 딱히 무슨 맛인지 모르겠더라구요. (모르는 맛.ㅋㅋㅋ)

 

 

전체적인 후기로는 마카롱 전문매장에서 파는 마카롱보다는 안에 크림양이 적고 마카롱 크기도 작아요.

아무래도 가격대가 낮다보니...

 

솔직히 마카롱 개당 가격이 비싸기도하지만 너무 단 간식은 좋아하지 않아서 잘 사먹지는 않는데, 다음에는 진짜 맛집 마카롱 가게 찾아가서 한두개정도 사먹고 싶어지네요.

 

사람들이 왜이리 마카롱을 좋아하는지 한번 먹어보고 싶은...ㅎㅎ

 

블로그의 정보

기록저장소

seonil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