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저장소

Frutea 자몽허니블랙티 /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by seonil
반응형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롯데슈퍼에 갔다가 처음보는 음료들이 있어서 구매해봤습니다.

 

FRUTEA 자몽허니블랙티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자몽허니블랙티는 스타벅스에서 자주먹던 음료라서 기대되네요. 가격은 할인가격으로 1000원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영수증에는 500원이 찍혀있더라구요. 스파클링 청포도는 기억나지 않습니다. ;;

 

 

 

자몽허니블랙티

 

Frutea 자몽허니블랙티

그냥 빨대를 꽂아서 먹는 음료이지만 마침 이쁜(?) 유리잔이 있어서 따라보았습니다.

양은 딱 저만큼 나오네요.

 

중요한 맛은??!!

 

..달아요. 뭔가 상콤한 단맛이 아니라 꿀 첨가제가 들어가 있어서 약간 끈적거리는 단맛이 나요.

맛도 제 취향은 아니네요. 자몽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자몽맛을 잘 못느끼겠네요.

 

추천하지 않습니다. 지갑을 아끼세요.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그와 반대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는 맛있습니다. 또 사먹을 거에요.

딱 탄산에 청포도맛이 나는데, 청포도맛 사탕만 먹어보다가 음료로 마시니 굉장히 맛있네요.

강추!! 합니다.

 

얼핏 인스타그램에서 이 음료랑 뭐를 혼합해서 마시면 맛있다는 글을 본 것 같은데, 소주였던가...

괜찮을 것 같습니다.

 

탄산이 쎄서 그런가. 마시면 살짝 소주먹고 알딸딸한 그 느낌이 나는 것 같네요.

탄산만 마셔도 취한다는 사람에 살짝 발을 걸치고 있는 사람이 저인데,, 항상 그런건 아니고 빈속에 박카스 먹거나 할때 정도인데요. 이 음료도 탄산이 좀 쎼서 인지 취하는 기분이 아주 쪼쪼쪼금 있습니다. ^^

 

 

스마트렌즈

 

전에 서점사 굿즈로 받은 유리잔인데 뜬금없이 뭐라고 적혀있는지 궁금해졌어요.

 

얼핏 네이버 카메라기능에 문자인식 기능이 있다는 걸 들어서 한번 테스트 해봤습니다.

네이버 앱 메인화면 검색창 오른쪽에 있는 카메라 모양 클릭하면 <스마트 렌즈>가 나옵니다.

 

 

네이버 스마트렌즈

 

사진찍는게 아니라 가까지 핸드폰을 가져다 대니 문자부분을 인식하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인식된 화면이 나왔어요.

 

그냥 사진을 찍었는데, 그게 텍스트로 인식된다는게 신기하네요.

저 화면아래 브라운 색상이랑 그레이 색상으로 나온 일본어를 클릭하면 한글로 번역한 글이 나타나요.

 

일본식이니깐 오른쪽부터 번역해보니..

 

<세계 마누케 반란의 안내서>

<어쭙잖은 장소의 만드는 방법>

 

이라고 해석됩니다.

 

뭔가 만화의 한장면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블로그의 정보

기록저장소

seonil

활동하기